Saturday, June 23, 2012

[Conquerx2/회고] 5. 북부 지역에서 새출발

북부지역에서 새롭게 시작했다. 닉네임은 여전히 비밀.


초반부터 거하게 지뢰를 밟고 시작했다. 은하 중앙부에서 하드코어 유저들과 있다가 좀 조용히 살아보려고 나왔더니 생명의나무(추정)라는 분이 깔아놓은 탐사정5,전투기5 지뢰를 야간약탈 도중 화끈하게 밟고 패배. 수송선30기를 포함한 전 함대가 궤멸되었다ㅜㅜ


눈물을 머금고 함대 재건하기 시작했다.

도움주기가 아쉬워 제국을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당시 북부 지역에서는 크로노스와 KE 그리고 고대제국 황제가 세력을 넓히고 있었고 나는 아무 생각없이 제국원 초대를 남발한 UNION의 초대를 받아들여 제국원이 되었다.

 주변에 제국원도 한분 계셔서 서로 도움주기를 하면서 지내다가

덜컥 황제가 되었다.

제국원 초대를 통해 제국원을 모은 STAR님이 김녹차의 슈지사냥에 낙담, 황제에서 물러나 현게를 탄 것이다.



1. 내리가즘 배신사건

황제가 된지 얼마안되어

내리가즘이란 분이 게임을 접는다면서 자기 행성을 양도하겠다고 전체메일을 보내왔다.

제국을 탈퇴하고 여기를 먹으라고 메일을 보냈는데

알고보니 양도하겠다는 행성에 방어병력을 집중시키고 터렛을 잔뜩 지어놔 행성 점령하려고 출동한 강습함 부대는 큰 타격을 입고...

2. 제국연감 작성

http://www.conquerx2.com/?mid=gameempire_promotion&document_srl=111872

그 당시 유행하기 시작한 제국연감도 작성한다.

그렇게 제국을 돌보며 지내다가 지뢰를 깔았던 생명의 나무 님에게 복수를 하게 되는데...

No comments:

Post a Comment